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야구에 대한 훌륭한 조언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야구에 대한 훌륭한 조언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야구에 대한 훌륭한 조언

야구는 정말 재미있어! 빅리그를 꿈꾸는 어린 소년부터 다이아몬드 위 주말 용사까지 다양한 팬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여기 기사에서는 야구를 하고 즐기는 방법에 대해 몇 가지 가르쳐 줄 겁니다.

타율을 높이려면 공을 넘어뜨리려고 하지 말고 직접 담장을 두드려라.

본질적으로, 당신은 공이 왔던 곳으로 돌아가기를 희망한다.

공중에 부딪히는 대부분의 공은 잡기 쉽다.

만약 당신이 야구 감독이고 당신의 팀이 연습을 잘 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당신은 상황을 바꿔야 한다.

반복적인 훈련은 매일 같은 방식으로 하면 지루해질 수 있다.

연습 때마다 훈련을 바꾸는 게 팀을 신선하게 하는 이유다.

타격 자세를 더욱 강하게 하기 위해서는 뒷발로 무게중심을 옮겨야 한다.

오른손 타자라면 오른발로 무게감이 간다.

스윙할 때 뒷발에서 힘을 더 발휘한다.

항상 테스트와 연습에 늦지 말고, 프로페셔널하고 친근하게 지내세요.

코치나 팀원들과 대화할 때는 항상 매너를 이용하십시오.

이것은 거의 항상 당신에게 이익이 되는 당신의 성숙함을 보여준다.

공을 던질 때는 어떻게 던질지 제대로 잡고 잡을지 고민해야 한다.

시작하려면 가운데 손가락을 솔기에 올려야 한다.

그리고 반대쪽 심에 엄지손가락을 댄다.

이렇게 하면 공을 제대로 잡을 수 있어 정확하면서도 빠르게 던질 수 있다.

안전은 모든 종류의 스포츠에서 중요한 측면이다.

야구는 많은 심각한 부상을 일으킬 수 있다.

야구가 어디에 있는지 항상 의식함으로써 자신을 보호할 수 있다.

집중하지 않으면 이가 빠질 수도 있다.

주자와 선수의 베이스 충돌과 같이 잠재적으로 위험한 상황도 많다.

타자를 칠 때는 항상 헬멧을 쓰세요.

이 헬멧은 머리 부상으로부터 너를 보호해 줄 것이다.

최고의 타격 헬멧은 또한 심하게 투구되거나 파울볼로 이어지는 안타로부터 얼굴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보호막을 갖게 될 것이다.

야구 감독으로서, 여러분은 선수들이 기대되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실행 가능한 연습 일정을 만들어야 하고, 개인 목표도 정할 수 있어야 한다.

적어도 10분 동안 워밍업을 하고 나서 타격에 초점을 맞춘 개인과 팀 훈련을 20분 동안 하라.

앞으로 5분 동안 베이스 러닝을 하고, 10분 동안 팀 방어 전략과 상황별 훈련이 뒤따라야 한다.

10분 정도 위치별 방어로 마무리 한 후 식힌다.

각 연습은 팀 미팅으로 끝내는 것을 잊지 마라.

야구에서 적절한 보폭은 중요하다.

오른손을 사용하면 왼쪽 다리를 이용해 피치를 풀 때 물건을 집어야 한다.

왼손잡이는 반대로 한다.

공이 당신에게로 오면서 탄력을 높이려면 발을 앞으로 1피트 정도 밀어라.

어린 선수들과 작은 선수들은 다소 적게, 어쩌면 9인치 정도 걸어야 한다.

러닝 베이스를 할 때는 사인을 해주는 베이스 코치에게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코치는 전체 경기를 볼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베이스 러닝을 할 때는 공 대신 그들에게 집중하라.

베이스 코치가 달리거나 머물지 말도록 하십시오.

그들이 멈추라고 하면, 네가 타고 있는 기지에 그대로 있어.

만약 그들이 너에게 간다고 말한다면, 전력질주해.

야구는 일상의 번거로움에서 벗어나 신선한 공기 속에서 조금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멋진 방법을 만들어 준다.

방망이와 글러브를 잡고, 동네 야구장에 가서 야구 경기를 하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다.

우리는 이 기사가 그 어느 때보다 과정을 재미있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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