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고 보람 있는 강아지 훈련

재미있고 보람 있는 강아지 훈련

재미있고 보람 있는 강아지 훈련

어떤 사람들은 개가 어떤 종류의 책임을 지는지 깨닫기도 전에 개를 가질 것이다.

개는 주인으로부터 많은 관심과 보살핌과 헌신이 필요하다.

그들을 잘 훈련시켜야 말썽을 일으키지 않는다.

아래 기사에서 제공하는 팁을 활용하여 품행이 좋은 개를 훈련시켜 당신과 당신의 개 사이의 더 행복한 관계로 이어지도록 하라.

개를 훈련시키는 일을 할 때, 너는 항상 그것이 그들의 집이라는 것을 아는 법을 가르치려고 노력해야 한다.

그것들을 상자에 넣고 그들이 드나들 수 있도록 열어두어라.

이것은 당신의 개가 상자와 긍정적인 관계를 갖게 할 것이다.

개를 훈련시킬 때는 작은 걸음을 내딛어라.

만약 그들이 문을 닫는 것이 불편하다면, 그들에게 과자를 먹여서 그들이 괜찮다고 안심시키도록 하라.

처음에는 개를 상자 안에 10초 등 짧은 시간 동안만 넣어 두었다가 점차적으로 그 기간을 늘린다.

만약 당신의 애완동물이 화가 나거나 동요하는 것처럼 보인다면, 당신은 속도를 늦출 필요가 있을 것이다.

개는 주의력이 짧고 너는 그의 주의를 끌어야 할 것이다.

잦은 연습으로, 여러분의 개는 다른 방해물 대신 여러분과 여러분이 그에게 주는 신호에 집중하기 시작할 것이다.

상자형 훈련은 극도의 일관성을 필요로 한다.

강아지를 나무 상자 밖으로 내보내면 즉시, 그리고 단호하게 그가 몸을 풀 수 있는 기회를 주어야 한다.

그 개는 방광을 자라게 할 것이고, 그래서 그는 방광을 이런 식으로 더 오래 붙잡을 수 있을 것이다.

개가 배워야 할 초기 명령 중 떠나라는 개가 가지고 있는 것은 무엇이든 버리고 그 명령에서 물러나라고 지시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개가 당신의 소지품을 씹는 것을 멈추게 하고 그들이 위험한 물질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도록 도울 수 있다.

개가 당신에게 달려들 때마다, 발을 잡고 그들에게 부드럽게 쥐어주면 그들이 인간에게 뛰어드는 것이 괜찮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은 가볍게 하면 개를 해치지 않지만, 그들에게는 불편한 감정이다.

그들은 그러한 불편함을 피하려면 뛰어오르는 것을 자제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배운다.

항상 같은 방법으로 당신의 개의 주의를 끌어라.

개 이름을 말한 다음 명령을 따르십시오.

그의 이름을 이용해서 그의 주의를 끌다가 명령을 따라 후속 조치를 취하라.

개들은 바로 이름으로 반응하는 경향이 있고,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관심을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강아지를 처음 훈련시킬 때 이름을 가르쳐라.

이것은 너희 둘 사이에 유대를 형성하기 때문이다.

가능한 한 자주 그의 이름을 부르는 것부터 시작해라.

일단 그의 이름을 알게 되면, 부르면 당신에게 오라고 격려할 수 있다.

당신의 새 강아지가 배워야 할 첫 번째 몇 가지 명령이다.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은 당신의 강아지와 강한 유대감을 형성할 것이고, 끊을 수 없는 신뢰로 이어질 것이다.

이렇게 하면 나이가 들수록 훈련하기가 쉬워질 것이다.

개 훈련에는 굳은 손이 필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개를 계속해서 훈계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단단함과 사랑의 균형을 맞춰라.

이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개와 강한 유대감을 형성할 것이다.

훈련할 때 칭찬으로 당신의 개에게 좋은 행동을 다시 강요하라.

당신은 마치 당신이 매우 흥분한 것처럼 행동하고 그들에게 행복한 어조로 말할 수 있다.

부정적인 행동은 결코 보상되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당신의 개는 이 나쁜 일을 긍정적인 보상과 연관시킬 것이고, 이것은 당신의 개가 이 나쁜 일을 계속하게 만들 것이기 때문이다.

새로운 강아지는 많은 다른 환경에 적응할 필요가 있다.

그는 개와 사람들 주변에 있는 것에 관해서도 무엇이 괜찮은지 이해해야만 한다.

이것은 또한 새로운 장소에서 과도한 활동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된다.

몸치장은 매우 중요하다.

강아지의 품종과 관련된 특별한 몸치장 및 위생 요구 사항을 반드시 조사하십시오.

어떤 품종은 최소한의 유지보수를 필요로 하는 반면, 다른 품종은 매주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몸치장을 하면 강아지가 행복하고 깨끗해지며, 질병의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다.

훈련을 받지 않은 성숙한 개들도 이러한 조언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개를 훈련시키는 것은 궁극적으로 여러분의 책임이며, 여러분이 가장 원하지 않는 것은 여러분의 개가 계속해서 나쁘게 행동하는 것이다.

Close